본문 바로가기
내가구사하는당구

내가 사용하는 당구개인큐 한솔천작 소개

by 동해푸른바다 2018. 1. 11.

내가 사용하는 당구개인큐 한솔천작 소개

 

1년전쯤 지인에게 구입한 당구큐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는데

정말 구사할수 있는 내용들이 다 구사되더군요

 

 

한솔에서 만든 큐라 국산이여서 좋기도 하고

버터라 모양도 이쁘고

 

레디얼 플렛이라고 하는데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잘모르겠구요 ^^

 

뚫고 나가는 힘도 최고네요

 

 

뚫고 나가는 힘이 과하게 좋은 것이 아니라

마춤하게 받쳐주는 힘이 좋은 것 같구요

 

몰리나리 P3처럼 스커드가 안일어난다거나 훅이 없는 편도아니고

적절히 물리력이 생기기때문에 당구치는 재미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드는 큐입니다.

 

지인에게 싸게 산것도 있지만 100만원 초중반가격이여서

가격에도 부담이 없네요

 

하대무게는 405그램

상대는 5쪽상대

 

멋있게 빠졌습니다.

 

싸게 팔고 당구그만 칠려고 힜는데

소장하고 있어야 겠네요

쓰다보니 정이들어서.....

 

한솔시리즈는 천작, 천지, 천하등 다 "천"자가 들어가네요

 

중고로 구입하면 가격대비 최고인것 같습니다.